죄수생........
글쓴이
- 2013.03.09. 19:09
- 1871
재수해서 13학번으로 들어왔지만.......
뭔가 겉도는 느낌??? 애들한테 높임말 쓰지말라고 했는디.. 애들은 자꾸 날 어려워하고...
과모임, 애들끼리 모임 등등 빠짐없이 가고 술겜도 열정적으로해도....
애들이 날 어려워함?? 이정도???....
권한이 없습니다.
나는 내가 겉돌아지는느낌
0
0
납작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우울함
0
0
납작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저희과는 재수생 삼수생 다같이 잘 노는데....
과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화목하지 않나요?ㅠㅠ
과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화목하지 않나요?ㅠㅠ
0
0
유능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휴....ㅠ
0
0
건방진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도 재수생이랑 친하게 잘 놀았는데
힘내세요 ㅠㅠ
힘내세요 ㅠㅠ
0
0
잘생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생각을 갖지않는게 우선일듯
0
0
한가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먼저 편하게 다가가셔야 상대가 편하게 대할 수 있죠
0
0
짜릿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격따라 달라요 울과 동기 재수생들은 같이 잘 놀고 지내요
0
0
청렴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사람과 꼭 친하게 지내야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세요 ~
지내다가 어차피 맘맞는 친구하고만 친하게된다는 ~
지내다가 어차피 맘맞는 친구하고만 친하게된다는 ~
0
0
바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에 따라 다르죠.
저는 저희과에서 재수하신 분이랑 친하게 지내는데...
뭐 사람은 사귀기 나름이니깐요..
그런데 동기들끼리 같이 잘 어우러지는 건 사실이에요.
저는 저희과에서 재수하신 분이랑 친하게 지내는데...
뭐 사람은 사귀기 나름이니깐요..
그런데 동기들끼리 같이 잘 어우러지는 건 사실이에요.
0
0
잉여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편하게 다가가야되여 장난도치고그러면 달라질듯
0
0
활동적인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학기 초라서 그럴거에요~ 현역으로 대학 들어오면,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랑 같은학년이라는 사실 자체가 익숙하지 않아서... 조금만 지나면 언니오빠누나형 하면서 잘 지내더라구요 ㅎㅎ
0
0
고고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4년 연상 오빠야있었는데 같은 학번하고도 친하고 고학번들하고도 친구여서 부러웠어요ㅎㅎ
0
0
섹시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신경쓰면 옆사람이 신경써요 난 삼수생인데 애들이 벌써 언니고뭐고없이 주고받는 디스.....
0
0
초연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나이는 밝히지 않는 편이... 나이는 친해지면 밝히는게 좋지 않을까요
0
0
예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