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하는데 긴급고민ㅠㅠ
글쓴이
- 2013.03.09. 22:41
- 1596
이과 고3가르치는데 수학많이못해서 a형으로 돌릴려고했는데 부산대 부경대 동아대가 수리B형강제지정해서 어쩔 수 없이 수1수2적통기벡 다 해야하는 상황이예요
그런데 학교가 좀 유별나서 야자 강제 백퍼참석 토일 공휴일에도 6시까지 강제자습이네요.. 그래서 과외도 주말저녁에 두타임씩밖에 못해요
애가 내신도 씹똥망이라 수능치게하려고했는데 수시쓰고싶어하네요.. 수학은 매번 찍어서 이삼십점 맞는 수준ㅠㅠ
그런데 학교가 중간기말고사를 한달에 한번씩 나눠서 치는걸로 바꿨어요ㅋㅋㅋ애가 내신욕심은 있어서 내신진도빼달라고 막 그러는데 진짜 답없어요.. 다음달초에 적분과통계랑 기벡까지 셤범위인데 나보고 어쩌란건짘ㅋㅋㅋㅋ 어케해요?ㅠㅠ
요약
1. 작년말에 예비고3 수학맡음 수학실력 씹똥망 수능내신 전반적으로 씹똥망
2. 학교에서 매달 내신시험 나눠서침 3월4일엔 수1,수2전범위가 시험범위고 다음딸옌 적통기벡(시험출제는 ebs책에서 냄)
3. 내신진도 빼달라는데 주2회 2시간으로 개념도 모르는애를 문풀어케시켜요? 어케해야해요?ㅠㅠ
그런데 학교가 좀 유별나서 야자 강제 백퍼참석 토일 공휴일에도 6시까지 강제자습이네요.. 그래서 과외도 주말저녁에 두타임씩밖에 못해요
애가 내신도 씹똥망이라 수능치게하려고했는데 수시쓰고싶어하네요.. 수학은 매번 찍어서 이삼십점 맞는 수준ㅠㅠ
그런데 학교가 중간기말고사를 한달에 한번씩 나눠서 치는걸로 바꿨어요ㅋㅋㅋ애가 내신욕심은 있어서 내신진도빼달라고 막 그러는데 진짜 답없어요.. 다음달초에 적분과통계랑 기벡까지 셤범위인데 나보고 어쩌란건짘ㅋㅋㅋㅋ 어케해요?ㅠㅠ
요약
1. 작년말에 예비고3 수학맡음 수학실력 씹똥망 수능내신 전반적으로 씹똥망
2. 학교에서 매달 내신시험 나눠서침 3월4일엔 수1,수2전범위가 시험범위고 다음딸옌 적통기벡(시험출제는 ebs책에서 냄)
3. 내신진도 빼달라는데 주2회 2시간으로 개념도 모르는애를 문풀어케시켜요? 어케해야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답없네요 진도야빼줄수있지만 애가그걸다이해하느냐가문젠데요...
0
0
교활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이랑 기본예제 몇개만 빨리 훑는 식으로 하셔야겠네요;;
0
0
황송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할 클래쓰가 아닌듯....진도만 빼봤자 큰 의미없을듯ㅠ
0
0
현명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이나 수시 둘 중에 하나만 하기에도 벅차네요 EBS 문제만 계속 풀게해서 풀이를 외우게 하는 수 밖에 없겠어요
0
0
다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은 주화입마에 빠지겠군요 ㅎㅎㅎ
0
0
푸짐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와같은 주화입마에는
다버리고 책한권만가지고 지금부터라도 다시해야될듯
차라리재수까지생각하게하는게....
다버리고 책한권만가지고 지금부터라도 다시해야될듯
차라리재수까지생각하게하는게....
0
0
수줍은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