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면제~~~
글쓴이
- 2013.03.10. 12:01
- 1305
실컴1은 패스햇는데 2듣기도싫고 자격증하나따려는데
실컴 면제되는 자격증 뭐뭐있나요,,,
실컴 면제되는 자격증 뭐뭐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엄격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잔털제비꽃
컴활1급 이런건 안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됩니다.
0
0
엄격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것 중에서 난이도로 따지면
사무자동화 전자상거래운용 요정도네요
전자상거래는 수요가 적어서 책구하기도 힘들고요
사무자동화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사무자동화 전자상거래운용 요정도네요
전자상거래는 수요가 적어서 책구하기도 힘들고요
사무자동화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0
0
납작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사회조사분석사
1, 2급(이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컴퓨터운용사, 전자상거래관리사 1, 2급, 전자상
거래운용사(이상 대한상공회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