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동아리 들고 싶은데 고민있어요~
글쓴이
- 2013.03.10. 14:46
- 1145
대다수의 운동동아리는 기수제인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고3으로 들어온건 아니라서 좀 애매할듯 싶은데,
보통 같은 기수나 선배 기수끼리 어떻게 지내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정겨운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동아리는 기수같은거 없고 무조건!! 나이순 인데요
그렇다고 큰 상하관계 없고 친한 형,누나,동생으로 가족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그렇다고 큰 상하관계 없고 친한 형,누나,동생으로 가족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0
0
흐뭇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같은 기수끼리 친구대하듯 지내고
선배 기수랑은 선배대하듯이 지내요
대학에 조기입학, 재수생, 삼수생 혹은 전역후 입학하신 분들 등등
여러분들이 많으니까 그런거 신경쓰고 걱정안하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