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훈련소때 필요한거 뭐있나요?
- 2013.03.10. 16:49
- 2586
곧 군대가는데요 뭐가 필요할까요??
친구 군대가는거 따라가보니까 부대앞에서 뭐 팔던데 다 필요한건가요??
그리고 소소한 팁같은거있으면 알려주세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외에 갠적으로 추천하는거는 매직!! 보급나온 옷들 이름 쓸때 꽤나 유용함
선크림은 우리땐 압수했는데 요샌 어떤지 모르겠네.........
깔창은 적당한거 사가면 괜찮은데 물집방지 패드는 별로 효과 없었음 차라리 전투화 치수 보급 잘받는게 나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부대 앞에서 탄창같은것도 파니 사가지고 가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시계, 펜, 기초화장품, 우표 정도 있으면 좋구요.
지인들 우편번호 포함해서 주소 받아놓아야하구요.
우표없으면 군사우편으로 늦게라도 발송을 하는데, 주소없으면 가끔 있는 개인정비 시간때
그냥 멍때리고 있습니당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두개만 있으면 선임이 매우 이뻐함
특히 비누 가져오면 더 이뻐함(단 님이 이승기삘 나게 생겨야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을 보다가 한참을 울었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거 다 필요 없어요
시계도 서면지하가셔서
만원짜리 라이트켜지는
손목전자시계 사시구요
그리고 화장품도 저희는 걷었어요
그리고 손톱깎이도 압수...
그리고 나눠주는것중에
손톱깎이랑 바늘 실 다 있어요
위에서 말한 전투화 물집방지테이프
같은것도 압수되구요
걷은걸로 조금씩 모두에게
나눠주다라구요
암튼 요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하는사람사진
그리고 각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달정도 쓸 로션(스킨은 시간없음)
여름군번아니면 립케어, 핸드크림 유용
딱풀
우표많이
매직(굵은것보다는 촉이 적당한것)
선크림 쓰는 경우도 있었음
손톱깍이(부대에서 주는 건 돌려쓰게 되는데 개인이 있으면 혼자서 쓰면됨)
라이트펜(이거는 부대앞에서 파는 것도 좋은 것 같음..완전 밝은걸로..하나있으면 군 전역때 까지 사용)
밴드, 연고, 아스피린이나 타이레놀 같은 간단한 약.
그리고 플라스타중에 3인치 정도의 폭의 플라스타 가지고 가시면 발 밑이나 뒷굽치에 붙여서 물집 방지할 수 있고 좋습니다. 아니면 차라리 붕대를 가지고 가셔서 발에 감으셔도 좋을듯?
이 정도 생각나요..
그 외 사진이나 주소 같은거 있으면 좋습니다.
머 연대로 가시면 뺏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잘 가려 놓고 찔려도 그냥 참고 안내시면 그냥 안 뺏어 갈 수도 있습니다.
군대가시는데 그냥 친구랑 맛있는거 엄청 많이 드시길. 앞으로 더워지기에 맥주나 음료수나 배터지게 먹고 가라고 하세요. 저는 가면 먹는 것 보단 시원한 물, 음료수 이런거 더 많이 생각났어요.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는 깔창, 라이트펜 안 됐구요..
안경 하나 더 있으면 좋구..
가기 '직전엔' 꼭 목욕하구 가세요 며칠 못 씻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팔던거 같던데요?
전투화 신으면 처음에 발 뒷굽 졸라게 까지거든요. 발 뒤꿈치에 붙이는거 파는거 같던데 써본적은 없지만 괜찮을듯.
그리고 겨울엔 발 시려울 경우가 종종 있어요. 신발에 넣는 핫팩? 그런거. 물론 이것도 써본적은 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