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분들!
글쓴이
- 2013.03.10. 17:04
- 1220
있으신가요ㅋ.ㅋ?!
저졸업할때울학교에서2명만부대오고
은근포항사람이없는듯ㅠ.ㅠ
제주는향우회?!잇던데포항은그런거없나요
저졸업할때울학교에서2명만부대오고
은근포항사람이없는듯ㅠ.ㅠ
제주는향우회?!잇던데포항은그런거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포항!
0
0
힘좋은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외로잘없는거같음 다 경북대로가는모양
0
0
질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있어여 향우회만들어주세여
0
0
바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항사는디ㅋ
0
0
유별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저도! 근데 제 주변에는 포항사람 진짜 많은디....
0
0
사랑스러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들까욬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포항 ㅋ 제 친구들은 경대 많이 가던데
0
0
촉촉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