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드란트 많이 쓰세요?
글쓴이
- 2013.03.10. 17:09
- 1699
좀 있으면 여름 이네요
땀의 계절이다 보니 신경이 엄청 쓰이는데
데오드란트 많이 쓰세요? 남자분들도 많이 쓰세요?
저는 남자인데 이번에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많이 쓰시는 브랜드나 좋은 브랜드랑 제품명좀 추천추천 좀 여
권한이 없습니다.
좋은 옷 입거나 중요한 자리나갈땐 쓰는데 쓸만하네요~
0
0
슬픈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오드란트 살 돈으로 약국가서 드리클로를..ㅋㅋㅋ
땀이 짧게는 10일에서 길게는 한달 정도 땀 없이 쾌적한 겨드랑이를 가질 수 있으실 꺼에요.ㅎㅎ
땀이 짧게는 10일에서 길게는 한달 정도 땀 없이 쾌적한 겨드랑이를 가질 수 있으실 꺼에요.ㅎㅎ
0
0
착실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좁쌀풀
근데 드리클로를 쓰면 제모를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0
0
부자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무스카리
왜 드리클로 쓰면 제모를 못해요??? 안써봐서 그래요
0
0
일등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한련초
제모하고 드리클로 쓰면 헬게이트열려요 따끔따끔따끔 아아아악
0
0
부자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간 나는 암내를 즐깁니다. 어릴땐 많이 썼는데 20대중반 넘어가니까 안씀 귀찮아서
0
0
가벼운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수죠
0
0
침울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드리클로 추천드립니다.
0
0
푸짐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잔데 땀을진짜마니흘려서 꼭꼭 스틱형으로 발라줘여 ㅠㅠ
0
0
무심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