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 게시판 보고 생각난건데...ㅋㅋ
글쓴이
- 2013.03.10. 18:53
- 2238
예를 들면,
수업 시간에 ㅅㅇㅎ~ 이렇게 출석 부르면
주변에서 막 쳐다보고 수군수군 대나요??ㅋㅋ
그러니까 전공 말고, 다른 과랑 같이 듣는, 교양이나 일선 같은 수업에서ㅋㅋ
공공정책학부 과건물에서 지나가기만해도,
사람들이 홍해 바다 마냥 좌우로 길이 열린다든지..??
주변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서 써봤습니다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반짝이에 등장한 사람이 출석부에 등장해서 세간의 이슈가 된다는 말씀이신 건가요? ;;
0
0
청렴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산딸나무
아니요, 마이피누 운영자 분 얘기입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설마 그러겠어요
그냥 신기하게 한번 쳐다보고 수근거리기만 하겠죠
그냥 신기하게 한번 쳐다보고 수근거리기만 하겠죠
0
0
끌려다니는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하면 민폐니까 속으로만 그러는게 예의죠
0
0
촉촉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상하니까 웃기네요 ㅋㅋ
0
0
어두운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저러면 굉장한 민폐일 것 같은데요;;
0
0
늠름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정도면 저라면 학교 못 다닐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친숙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