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제본이요
글쓴이
- 2013.03.10. 20:26
- 3995
제가 스프링제본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두꺼워서
이걸 다시 2권으로 분권하고싶은데요.. 학교앞에서 스프링해주죠?? 스프링제본 얼마하나요??
이럴때는 스프링값 두번 내는건가용??
이걸 다시 2권으로 분권하고싶은데요.. 학교앞에서 스프링해주죠?? 스프링제본 얼마하나요??
이럴때는 스프링값 두번 내는건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네. 스프링 제본하면 1권당 1500원인가 2000원 더 줘야 합니다~
0
0
슬픈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피라칸타
이미 스프링 되있어도 그 스프링은 쓸모없는건가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기가 다르니까 쓸모가 없겠죠?
했던데서 하면 한 권 값은 빼줄지도...
했던데서 하면 한 권 값은 빼줄지도...
0
0
착잡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졸참나무
넹ㅎㅎ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