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나면
글쓴이
- 2013.03.10. 20:47
- 1523
학생예비군은 어디로소집되나요?
그리고 전역한지 1년이안지나면 현역징집이라는데
학생예비군도 1년안지나면 현역징집인가요?
그리고 전역한지 1년이안지나면 현역징집이라는데
학생예비군도 1년안지나면 현역징집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비군 끝나기 전까진 전부 징집대상일걸요
0
0
재수없는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할미꽃
징집도 현역징집과 예비역징집이 엄청큰차이가있어요
현역은 전쟁끝나도 군복무 30년이요...
현역은 전쟁끝나도 군복무 30년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필은요 ?
0
0
끔찍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둥근바위솔
몰라여 걍 가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제발 ㅠ
0
0
조용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필은 2주 단기교육을 받고 배치받게 되고, 예비군은 동원령에 따라서 동원지정된 부대에서 군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전쟁이 끝나고 군복무 30년이란 건... 확실하지 않은 정보 같네요.
0
0
참혹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쟁이 날까요?
0
0
꼴찌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역 30년은 금시초문이고 10년이라는말은 들어봄
0
0
적절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쟁나면 내가하는 이 모든것들이 다 뻘짓이되겠지..흑흑
0
0
이상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갑자기 슬프네여
0
0
짜릿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