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기름넣고 몇키로 가나요?질문이요ㅜ
글쓴이
- 2013.03.10. 21:08
- 2226
차에 5만언 정도 기름넣으면 몇키로 뛸수있나요??
차는 소나타 기준으로요
궁금해요ㅜㅜ
차는 소나타 기준으로요
궁금해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연비대비 키로수 따져보심이 더빠르실텐데..
0
0
유치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리터당 거의 2천원 하지 않나요? 25리터 곱하기 연비하면 하이브리드 차량 그런거 아니면 200키로에서 300쯤 가겟죠
0
0
부자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내주행이냐 고속도로 주행이냐에 따라서도 달라요..
0
0
점잖은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메밀
고속도로 갈꺼거든요..차이점이 먼가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yf의 경우 고속도로에선 10 약간 더 시내주행때는 10안되게 나오는거같네요..
0
0
점잖은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속도로면 연비가 더 좋습니다.
0
0
일등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적인 운행에서 5만원이면... 25리터기준 250km정도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연비 10km이란 얘기죠.
고속도 국도 시내 적절히 탑니다. nf구요, 겁나게 연비 잘 빼는 수준인데도 이럽니다.
고속도 국도 시내 적절히 탑니다. nf구요, 겁나게 연비 잘 빼는 수준인데도 이럽니다.
0
0
이상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레이크 많이 밟지마시고 5만원이면 전국일주하시는거 아니고
가볍게 경상도 부근 갔다오는건 충분할꺼 같은데용
가볍게 경상도 부근 갔다오는건 충분할꺼 같은데용
0
0
의젓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