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성 교수님일어수업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3.03.10. 21:18
- 1099
수업 못 들어갔는데 1주차에 하신 말씀같은 거 좀 가르쳐주세요.교재라든지 레포트라든지 평가방법이라든지. 교수계획표가 하나도 없어서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 못 들어갔는데 1주차에 하신 말씀같은 거 좀 가르쳐주세요.교재라든지 레포트라든지 평가방법이라든지. 교수계획표가 하나도 없어서요 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