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인데인원많은과여서분반이있어요 글쓴이 2013.03.10. 21:33 1218 2 그래서 이번 학기는 분반대로 수강신청했는데 다음학기에도 그러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날렵한 홍초 13.03.10. 21:55 넹 분반제는 일년가요 0 0 날렵한 홍초 댓글 내용 복사 넹 분반제는 일년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렵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육중한 대나물 13.03.11. 00:13 우리과는안그랬는데... 예외도있어요! 0 0 육중한 대나물 댓글 내용 복사 우리과는안그랬는데... 예외도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육중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