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때문에 미쳐버릴것만같네요
글쓴이
- 2013.03.10. 22:58
- 1969
어떻게 하루쉬는꼴을 못보겠다는듯이 신나게 과제를내주시나
모르겠어요
물론 다 저를위한거겠지만요..
저녁도안먹고 과제하고있는데 너무배고파서 짜증나고 괜히 서럽고해서 적습니다..
아 너무 배고프다 살찔까봐 또 뭐 먹지도못하겠고ㅜ
보통 과제가많다 하는과는 어느정도로 과제가나오나요?
왠지 배부른투정하는것 같아 그분들께는죄송하지만
그걸로 위안을삼고싶네요..ㅎ
모르겠어요
물론 다 저를위한거겠지만요..
저녁도안먹고 과제하고있는데 너무배고파서 짜증나고 괜히 서럽고해서 적습니다..
아 너무 배고프다 살찔까봐 또 뭐 먹지도못하겠고ㅜ
보통 과제가많다 하는과는 어느정도로 과제가나오나요?
왠지 배부른투정하는것 같아 그분들께는죄송하지만
그걸로 위안을삼고싶네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과에요
0
0
진실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왜당귀
머리를 쌔빠지게 굴려야하는 과라고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그럴거에요..
0
0
수줍은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교양수업 레포트가 2개나있네요ㅠㅠ덕분에 주말내내 방콕ㅎㅎㅎ
0
0
냉정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어제 시험치고 담주에도 두개쳐요ㅜㅜ
0
0
해박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개비름
시험을친다구요???개강한지얼마됬다고..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선수시험도있고어떤교수님은매챕터시험쳐요ㅎㅎ
퀴즈아니구요 시험맞습니닼ㅋㅋㅋㅋㄱㅋ
아내가실다ㅜㅜ
퀴즈아니구요 시험맞습니닼ㅋㅋㅋㅋㄱㅋ
아내가실다ㅜㅜ
0
0
해박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개비름
전자과네요 ㅋㅋ 친구들 고생하던데
저도 수요일 시험~~
저도 수요일 시험~~
0
0
고상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개비름
정말 제가 괜히 징징거린것만같네요..힘내요...ㅜㅠ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폭풍과제 힘냅시당
0
0
무심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요..... 교수님이 주말 쉬지말고 고생하라고 내셧겠습니까 피가되고살이 될꺼에요.
0
0
살벌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 이신듯??
0
0
태연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돌아버리겠어요 개강한지 얼마나 됐다고 할게 산더미인지 ㅠㅠㅠ 게다가 장염으로 앓아누워서 큰일입니다
0
0
무좀걸린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작년에 글 5페이지 쓰고 다른 사람 글 첨삭하고 제 글 첨삭받고 수정하기, 전공 발표, 책 다섯권 읽고 감상문, 전공 책 요약정리 및 감상문, 전공 10페이지짜리 과제 한꺼번에 겹친적 있었어요..다들 그럴거에요
0
0
부자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