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도서관 개방시간좀 여쭤볼게여
글쓴이
- 2013.03.10. 23:50
- 874
점심시간 대락 12시에서 2시사이? 이쯤 점심시간 이잖아요 보통 이때 도서관 개방을 안하는건가요??
들어가서 책은 봐도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심시간 대락 12시에서 2시사이? 이쯤 점심시간 이잖아요 보통 이때 도서관 개방을 안하는건가요??
들어가서 책은 봐도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