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군대 문의
글쓴이
- 2013.03.10. 23:50
- 1627
남동생이 군대를 빨리 가고싶어해서 물어요. 전문대라 1학년마치고 가면 어중간해서요^^
지금 신검신청해서 육군 갈려면 올해 8~9월쯤에는 갈수있나요?
늦어도 10월안에는 가고싶어해서요
지금 신검신청해서 육군 갈려면 올해 8~9월쯤에는 갈수있나요?
늦어도 10월안에는 가고싶어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최대한 빨리 넣으세요.
0
0
화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검받으시고 '입영일자본인선택'이라고 있어요. 그거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최대한 빨리 하는게 확률이 높아져요. 선착순개념이라 ;
최대한 빨리 하는게 확률이 높아져요. 선착순개념이라 ;
0
0
사랑스러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시기등을 잘 생각하시고 군입대를 하시길 바라겟구요 일단 요새는 모르겟는데 저 갈때만해도 1,2,3월에 많이 몰렸엇는데 8,9월은 잘 모르겠네요. 그냥 병무청에 직접 전화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0
0
초라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검받을때 바로가고싶은사람 모집했던거 같네요
0
0
사랑스러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6,7,8,9,10월 경은 좀 덜 해요... 혹시 특기 살릴 수 있으면 특기병지원하는 것도 한 방법이에요. 입영일자 선택해 놓으시고 계속 특기병 지원해서 걸리시면 더 빨리 갈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에 8월 특기병 합격해서 9월 말에 군대를 갈 것은 50일 정도 빨리 갔어요.ㅎ
0
0
싸늘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해당 지역 병무청에 전화하면 최대한 빨리 들어갈수 있는거 알아봐줍니다. 저도 그래서 전화하고 3주후에 군대갓어요
0
0
보통의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지금 북한이 저러는데 지금 가면 완전 개고생할수도 있어요.ㅋㅋㅋ
저 연평도 터지고 바로 갔는데 한달동안 죽는줄 알았아요 ㅋㅋㅋ 시기 잘 보고 가세요 ㅋㅋㅋㅋ
저 연평도 터지고 바로 갔는데 한달동안 죽는줄 알았아요 ㅋㅋㅋ 시기 잘 보고 가세요 ㅋㅋㅋㅋ
0
0
병걸린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산수유나무
우와 연평도때 입대한 사람도 제대했군요...
0
0
무거운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배나무
ㅋㅋㅋㅋㅋㅋㅋ시간이 그렇케 많이 지낫어요ㅋㅋㅋㅋ
군대란게 참 아이러니 한곳이죠ㅎㅎ
군대란게 참 아이러니 한곳이죠ㅎㅎ
0
0
병걸린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반입대하면 빠르면 한달뒤에도 갈수있어요
0
0
해박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을 풀로 2번 지내는 9월 10월은 별로일듯 한데 ㅎㅎ 혹한기 2번 죽어요 ㅠㅠ
0
0
답답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