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철원까지

글쓴이
  • 2013.03.11. 00:15
  • 2212
군대 있는 동기한테 편지를 썼는데
내일 보내면 철원에 언제 도착할지 궁금하네요ㅋㅋ
편지같은게 군인한테 많이 힘이 된다고해서 빨리 도착했으면 하는 소망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날씬한 갈매나무 13.03.11. 00:19
내일 4시전 등기로 붙이면 하루만에 가요 ㅋㅋㅋㅋ 금방금방 갑니다 우체국으로 통해 보내세용~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20
날씬한 갈매나무
등기는 비싸서 일반우편으로 보내려는데 그러면 얼마정도 걸릴까요?.?
0 0
의연한 개머루 13.03.11. 00:20
우선 주소 쓰실때 주소에 사서함 들어가면 되게 늦게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21
의연한 개머루
헝ㅠㅠ 정말요? 사서함 뭐시기 되어있던데ㅠ 왜그런건가요ㅠㅠ
0 0
의연한 개머루 13.03.11. 00:26
글쓴이
저희부대도 사서함41호 잇는데 주소에 이걸 빼고 보내야 빨리 갓답니다 이유는 생략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27
의연한 개머루
그거 빼고 보내도 제대로 편지가 들어가나요? 이미 적었는데 수정테이프로 지워야하나..
0 0
의연한 개머루 13.03.11. 00:30
글쓴이
가령 예를들어 주소가 철원군 갈말읍 xx리 사서함41호 xxxx부대로 가는거랑 사서함을 빼고 가는거랑 차이가 우체국서 바로 가냐 사서함에 들어가서 짱박혀 있다가냐 차이라서 사서함 지워야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34
의연한 개머루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멍청한 주목 13.03.11. 01:13
의연한 개머루
사서함 써야 될것 같은데
0 0
유치한 미모사 13.03.12. 10:40
의연한 개머루
김화 문혜리 동송읍 갈말읍 도창 정연 .....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18:38
유치한 미모사
그게 뭐에요?.?
0 0
유치한 미모사 13.03.19. 01:18
글쓴이
철원군에 있는 지명 이름입니다ㅋㅋㅋ
0 0
날씬한 갈매나무 13.03.11. 00:21
일반우편이면 3일정도 아니면 더 걸릴껄요?? 편진데 등기가 비싼가요..?? 편지가 두껍고 무거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22
날씬한 갈매나무
그렇군요ㅠ 얇고 가벼운데 등기는 몇천원 하지않나요?ㅋㅋ
0 0
날씬한 갈매나무 13.03.11. 00:28
얼마 안나갈꺼에요 ㅋㅋㅋ 등기로 붙이고 친구한테 옭아무면 되죠 ㅎㅎ 니땜에 이정도 까지 했다 라는걸 강조 하면 되죠 ㅎㅎ 글고 편지는 짬먹으면 읽기 귀찮아 져요 제경우엔 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29
날씬한 갈매나무
등기로 보내야겠네요ㅋㅋㅋ 이병이라서 편지에 목말라있을것같아요ㅋㅋㅋㅋ
0 0
날씬한 갈매나무 13.03.11. 00:32
ㅋㅋㅋㅋ그럼요 이등병이면 한참 애정에 목말라 있을때죠 ㅋㅋㅋ 동기한테 편지 보낼 정도의 애정이면
보통 애정이 아닌거같은데요-3-??ㅋㅋㅋ 너무 많은 애정은 주지마세요 ㅋㅋㅋㅋ 적당선이 좋아용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34
날씬한 갈매나무
한때 각별한 사이어서요ㅋㅋ 물론 적당히 써주려고요 저도 바쁘니까ㅎ
0 0
날씬한 갈매나무 13.03.11. 00:41
ㅋㅋㅋ 남자는 군대에 가면 엄청나게 애정에 마르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그르다가 전역하면 암것도 엄쓰니까 알아서 하세요옹 남자는 군대가면 다 괴물되요 ㅋㅋㅋ 일찍 주무세요
친구 생각하지마시구용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42
날씬한 갈매나무
네ㅋㅋ 굿나잇♥.♥
0 0
꾸준한 빗살현호색 13.03.11. 00:42
좋아하겠네요 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0:43
꾸준한 빗살현호색
그냥 동기가 주는 편지일 뿐인걸요ㅋㅋ
0 0
진실한 잔털제비꽃 13.03.11. 02:08
정리해드릴께요
사서함을쓰시면 상위부대를 거쳤다가 갑니다
즉 친구가 ㅇㅇ대대 소속이라면 그 상위인
ㅁㅁ사단에 갔다가 다시 ㅇㅇ대대로 가는겁니다
근데 워낙 우편이 많고 부대내의 우체국의 한계
그리고 ㅇㅇ대대에서 매일 우편물을 찾으러
ㅁㅁ사단으로 가는게 아니라 일주일에
한두번 가거든요 따라서 일주일 정도
추가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사서함을 안쓰고
바로 대대로 보내시는데 올바른 방법은 아닙니다
부대주소도 나름의 군사기밀이니깐요
그래서 부대안에서는 항상 사서함을
쓰라고 교육시킵니다
짬이 된다면 그렇게보내도 별로 뭐라고할
사람이 없지ㅡ이등병이라면 발립니다
교육시켰는데 왜 아직도 사서함 없이오냐?
라는 거죠ㅡ암튼 사서함 쓰시고 안정빵으로
보내길 바래요ㅡ글고 부산에서 서울에있는 부대로 보내도
사서함 사용하시면 한 일주일반에서 이주일 걸립니다
철원도 완전 격오지가 아니라면 비슷할겁니바
1 0
진실한 잔털제비꽃 13.03.11. 02:13
진실한 잔털제비꽃
아 잘못봤는데요
사서함 지워도 일단 가기는 갑니다
윗님 말대로 사서함통에 머무냐 안머무냐의
차이죠ㅡ제가 말한건 진짜 다이렉트 주소입니다
예를들면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 사서함 78-12 ㅇ중대 ㅇ소대 누구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 산 12번지 ㅇㅇㅇㅇ부대 ㅇ중대
ㅇ소대 누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1. 05:54
진실한 잔털제비꽃
발릴수도 있으니까 일단 사서함 써야겠네요ㅋㅋㅠ 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