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철원까지
- 2013.03.11. 00:15
- 2212
내일 보내면 철원에 언제 도착할지 궁금하네요ㅋㅋ
편지같은게 군인한테 많이 힘이 된다고해서 빨리 도착했으면 하는 소망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애정이 아닌거같은데요-3-??ㅋㅋㅋ 너무 많은 애정은 주지마세요 ㅋㅋㅋㅋ 적당선이 좋아용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르다가 전역하면 암것도 엄쓰니까 알아서 하세요옹 남자는 군대가면 다 괴물되요 ㅋㅋㅋ 일찍 주무세요
친구 생각하지마시구용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서함을쓰시면 상위부대를 거쳤다가 갑니다
즉 친구가 ㅇㅇ대대 소속이라면 그 상위인
ㅁㅁ사단에 갔다가 다시 ㅇㅇ대대로 가는겁니다
근데 워낙 우편이 많고 부대내의 우체국의 한계
그리고 ㅇㅇ대대에서 매일 우편물을 찾으러
ㅁㅁ사단으로 가는게 아니라 일주일에
한두번 가거든요 따라서 일주일 정도
추가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사서함을 안쓰고
바로 대대로 보내시는데 올바른 방법은 아닙니다
부대주소도 나름의 군사기밀이니깐요
그래서 부대안에서는 항상 사서함을
쓰라고 교육시킵니다
짬이 된다면 그렇게보내도 별로 뭐라고할
사람이 없지ㅡ이등병이라면 발립니다
교육시켰는데 왜 아직도 사서함 없이오냐?
라는 거죠ㅡ암튼 사서함 쓰시고 안정빵으로
보내길 바래요ㅡ글고 부산에서 서울에있는 부대로 보내도
사서함 사용하시면 한 일주일반에서 이주일 걸립니다
철원도 완전 격오지가 아니라면 비슷할겁니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서함 지워도 일단 가기는 갑니다
윗님 말대로 사서함통에 머무냐 안머무냐의
차이죠ㅡ제가 말한건 진짜 다이렉트 주소입니다
예를들면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 사서함 78-12 ㅇ중대 ㅇ소대 누구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 산 12번지 ㅇㅇㅇㅇ부대 ㅇ중대
ㅇ소대 누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