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동아리 질문ㅠㅠ
글쓴이
- 2013.03.11. 01:14
- 2691
중앙동아리 들고 싶은데
복학생이 들으면 시러할까요..
일학년떈 학생회도 하고 동아리도 햇엇는데
ㅋㅋㅋㅋㅋ복학생 받아주는데가 있을까요?
성격은 소심하지않곸ㅋㅋ활달한편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싫다고 할듯
0
0
힘좋은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한번씩들러보심이 좋을듯
0
0
흐뭇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우리동아리 오세여ㅋㅋㅋㅋㅋ
0
0
꼴찌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동아리이름이??하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동아리 재학생 중 4학년이상만 아니면 받아드립니다ㅋㅋ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0
0
착잡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