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훈련
글쓴이
- 2013.03.11. 02:06
- 1118
예비군훈련장나왔는데
예비군 대학으로 옮기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학과에 전화해야되는건가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우엉
근데 예비군 3월 17일인가 날짜나왔는데 미룰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작년 3월5일나왔었는데
자동으로넘어가요
혹시 전화오면 대학다닌다고 하면 됩니다
자동으로넘어가요
혹시 전화오면 대학다닌다고 하면 됩니다
0
0
화려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면 방학이나 학기 중 골라서 가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