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ㅠㅠ
글쓴이
- 2013.03.11. 11:42
- 1542
cgv나 오투 둘 다 상관없구요
방법이 없을까요ㅋㅋㅋ
8천원이나 주고 보려니 아깝네용
방법이 없을까요ㅋㅋㅋ
8천원이나 주고 보려니 아깝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시지비에서 학생증내면 오천원으로 관람할수잇는 이벤트를 3월한달간 하고잇어요
0
0
적절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신사 할인 천원
카드 청구할인 30%
저는 주기적으로 헌혈도 해서
두명이서 6천원주고 봅니다
카드 청구할인 30%
저는 주기적으로 헌혈도 해서
두명이서 6천원주고 봅니다
1
0
점잖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조조만 가여 통신사 할인 받고 카드 청구할인 되면 2천원 안되면 4천원이네요
0
0
특이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의전당에 학생증 들고가면 4000원이에요
근데 극장상영영화가 아니라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작품성 등으로 좋은 영화만 상영해줘서 가볼만해요
근데 극장상영영화가 아니라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작품성 등으로 좋은 영화만 상영해줘서 가볼만해요
0
0
똑똑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GV에서 CJ One 카드 만들어서 쓰면 5천원에 볼 수 있는걸로 아는데, 바뀌었나 모르겠네요
0
0
행복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지비 5천원 관람+ 비씨체크카드 행사할인 1500원=3500주고 어제 봣네요!!
0
0
개구쟁이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