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때매 미치겠습니다(더러움주의)
글쓴이
- 2013.03.11. 12:53
- 1499
어제 열나고 아프다가 밤새 끙끙앓고 지금은 설사를 하는데 ... 와 이런 강력한 설사는 난생첨이네요 탈수가 걱정되서 물을 마시면 그게 바로 뒤에서 물로 나와요. 이젠 색깔도 맑네요 ㅋㅋㅋ물을 마시고 계속 설사 해주는게 좋으려나요?? 물 안마시면 설사는 좀 덜하긴한데.... 그리고 수업 잘 말씀드려서 빠질수 있을까요 ㅠㅠ 병원가서 처방전은 있는데 이십분마다 물을 쏟아내려니 혼이 빠져나가겟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베고니아
병원 아침에 갔다왓어요 아픈 주사도 한대 맞구 ㅠㅠ
한달이나 조심해야하나요 ??오마이갓 전 한 일주일 생각했는데...
한달이나 조심해야하나요 ??오마이갓 전 한 일주일 생각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염땐원래물많이마셔야함
0
0
미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카리와 매실액기스류를 질리도록먹는게 좋습니다 설사가 오래된다면 몸을위해 링거맞는것도 추천드리구요 그거디게피곤합니다
0
0
현명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3일만 참으세요... 병원 갔다오셨다면 푹 쉬면서 시간 보내는게 약입니다.
0
0
멋진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사 계속 하멸 전해질 부족으로 쓰러져요
링거라도 맞는게..
링거라도 맞는게..
0
0
뛰어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스레 치료하려면 흰죽에 물이나 이온음료만 먹어야하고요
밀가루든 음식. 육류. 생선. 과일. 과자. 견과류 드시면
폭풍같은 설사를 경험가능합니다.
균이 상당히 끈질겨서 한달가량 음식 조심해야하고요.
- 요점 : 병원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