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입니다. 고백타이밍
글쓴이
- 2013.03.11. 15:56
- 1808
참 이게 문제네요..
수업 같이듣는 처잔데, 곧 화이트데이잖아요. 그전까지 이제 길어야 3일인데
첫수업엔 서로 인사만 하다가, 두번째 수업에서는 공감대가 맞는게 있어서 쭉 이야기 했었거든요.
다음날 밥 먹자구해서 점심먹으며 이야기하고.. 화이트데이를 겨냥해서 고백해도 될까요?
너무 이른가요? 조급한건지... 화이트데이를 그냥 보내긴 싫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성급하신듯 고백은 무리수고 그냥 사탕 하나사서 주면서 호감만 보여주세요
0
0
꼴찌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탕 주는것만으로도 상대방에게 호감을 나타내기엔 충분합니다.
이후에 여자분 태도를 지켜보다가 고백타이밍 잡아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릴렉스~!
이후에 여자분 태도를 지켜보다가 고백타이밍 잡아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릴렉스~!
0
0
미운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도깨비고비
사탕이라면 어떤 사탕..그냥 자그마한 막대사탕? 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상대방도 사람이니 너무 돈을 들이면 부담스럽죠
사탕을 주되 재치나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면 좋겠지요 ㅋ
단 너무 요란하진 않게
사탕을 주되 재치나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면 좋겠지요 ㅋ
단 너무 요란하진 않게
0
0
미운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트데이니까 화이트사주세욤ㅋ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담쟁이덩굴
날개형으로??
0
0
특이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층층나무
ㅋㅋㅋㅋ말고 지우는화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급하신듯. ....
0
0
초조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사탕이라도 먹어 라고 하면서 사탕하나 주시는게 좋을것같네요
0
0
센스있는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