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가나도 모르는데 일어수업들어요
글쓴이
- 2013.03.11. 21:17
- 2247
괜찮을까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안괜찮아요
1
0
따듯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라가나 40분이면 다외워요. 진짜임.
0
0
이상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라가나는 빨리 외우셔야할듯.. 일본어는 워낙 잘하는 사람이 많으니까요ㅠ
0
0
태연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어 수업에는 고수들이 엄청많아요 아예모르시면 학점따는건 매우 힘듬
1
0
멋쟁이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과서 수업이면 교과서 달달달 똑같이 적으시면됩니다
0
0
촉박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으로 더블유 띄우기를 추천드립니다....
몇개만 틀려도 성적이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몇개만 틀려도 성적이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0
0
정겨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분반이신데요??
0
0
눈부신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