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선배님들 ㅠ

글쓴이
  • 2013.03.12. 00:05
  • 2069
복학생 선배님들

복학하고 학점 복구때문에 강의실 앞자리
급하신건 알겠는데 미리 잡기 좀 하지말아주세요

오늘 자리 때문에 강의시작 30분전에 갔는데
한분이서 앞자리는 거의 다 쓸으셨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3째줄 제일 구석에 앉았어요...
선배님이라 머라 말은 못하겠고
제발 다같이 강의듣는 곳에서 그런 비매너적 행동좀
삼가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자상한 들깨 13.03.12. 00:09
자리 전쟁을 하긴 하는구나...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나 그럴줄 알았는데 고생이네요...;;;
화이팅-3-!!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0:11
자상한 들깨
1학년땐 뒷자리경쟁이 치열했는데 2학년 되니 복학한 선배님들도 다시오고 전공필수를 많이 듣다보니 자리경쟁이 치열하네요 ㅠ 왠지 학년쇼크
0 0
자상한 들깨 13.03.12. 00:18
글쓴이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분들도 이해해주세요 근데 너무하긴 하네요 ㅎㅎㅎㅎ 똑같은 등록금에 똑같은 수업을 듣는데 자리찜은 ㅋㅋㅋ 초등학교때 이후로 한번도 해본적없는데 ㅋㅋㅋ 쫌없어보이긴 하네요 ㅋㅋㅋ그러려니 해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1:10
자상한 들깨
이젠 더 일찍 오도록 노력을 ㅎㅎ
0 0
생생한 뜰보리수 13.03.12. 00:09
한분이 두줄이나 장악한거에요?? 심하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0:12
생생한 뜰보리수
오늘 아침에 정말 화났었어요 ㅠ
0 0
억울한 네펜데스 13.03.12. 00:17
그니까요 그 공부할려는 열정으로 직접 자기자리 잡지 이건 뭨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0:19
억울한 네펜데스
자기자리잡고 다른 선배님들자리까지 다 장악하셔서 문제 ㅠㅋㅋㅋ ㅠ
0 0
보통의 국수나무 13.03.12. 00:18
ㅋㅋㅋ 앞에 앉으나 뒤에앉으나 공부잘하는 사람은 잘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0:20
보통의 국수나무
뒷자리앉으면 칠판이 안보여서 그래요 ㅠ 매번 동기한테 노트 빌려달라하기도 미안하고..ㅠ 저희 전공수업 교수님들이 거의 다 판서수업을 하셔서요 ㅎ
0 0
보통의 국수나무 13.03.12. 07:47
글쓴이
근데 앞에앉아도 공부못하는사람이 많다는게 함정ㅋㅇㅋ 공부도 안하면 뒤로가주지 말이에요ㅋ
0 0
민망한 소리쟁이 13.03.12. 00:29
다행이네요 저 들어가는 분반에는 꼴불견 없든데 ㅋㅋㅋ 저도 이번학기 복학이지만 그러짓은 안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1:10
민망한 소리쟁이
너무 멋지신 복학생 선배님 이신듯 ㅠ
0 0
민망한 소리쟁이 13.03.13. 00:45
글쓴이
지자리랑 옆사람 정도야 애굔데 셋 넷 올라가면 답없어요ㅋ
0 0
날씬한 후박나무 13.03.12. 00:30
공감하네요..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1:10
날씬한 후박나무
ㅠㅠㅠㅠㅠㅠ
0 0
난감한 담배 13.03.12. 01:13
더먼저오셔서 한번 자리잡아보셔요 그럼 조금 의식할수도잇을거같네요 깡패처럼 나오라하진 않을거같아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8:43
난감한 담배
역지사지를 느껴보게 해야겠네요 ㅎㅎㅎ
0 0
청아한 밤나무 13.03.12. 01:51
내자리 더하기 같이듣는 친구 한두자리정도가 저의허용범위네요 ㅜ 저 타과갓는데 한명이 다섯자리씩잡는거보니 밉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8:43
청아한 밤나무
하...공감감 ㅠㅠ
0 0
난감한 여뀌 13.03.12. 08:21
한 둘 정도야 그렇다고 치지만 두 줄은 좀;;;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2. 08:46
난감한 여뀌
넘 도가 지나치신듯 ㅠ
0 0
황홀한 아그배나무 13.03.12. 22:19
두줄잡을만큼의 책이있다는것에 놀랐네요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07:49
황홀한 아그배나무
노트 + 교재신공
0 0
발랄한 으름 13.03.13. 02:07
요즘 이런거 자리쟁탈 심한 모양이네요; 여기저기서 들려오는군요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