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형님들 질문있어요. 글쓴이 2013.03.12. 04:12 1050 2 강ㅊㄱ 교수님 재료공학 수업 발표 있다던데 진짜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좀걸린 해당 13.03.12. 06:10 공학인증 포기하면 됩니다 0 0 무좀걸린 해당 댓글 내용 복사 공학인증 포기하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좀걸린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큰 도라지 13.03.12. 18:30 아주 소수만 시키시던데요. 한 5명 지원자 받았던감 0 0 큰 도라지 댓글 내용 복사 아주 소수만 시키시던데요. 한 5명 지원자 받았던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큰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