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김정교 교수님 수업 들어보신분 계세요?~
글쓴이
- 2013.03.12. 11:46
- 1028
이 수업 시험범위 강의 계획서에 고지하신대로 나가시나요?
중간고사가 7장까지라던데, 범위가 ㅎㄷㄷ하네요.
내용도 회계원리에 비해서 5배 이상으로 많이 어렵네요 ㅠㅠㅠ
진도가 좀 느리신것같은데, 나중에 급속도로 빼시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