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하신 예비군 선배님들
글쓴이
- 2013.03.12. 14:04
- 2130
예비군 3년차인데 이번에 휴학하면서 학생예비군에서 동원예비군으로 바꼇는데 훈련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어요.
향방직계훈련 참가하라고 날라왔는데 당일에 6시간만 훈련하고 돌아오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착실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휴학하고 학생예비군에서 동원예비군으로 따로 신청햇어요?
아님 휴학하면 자동으로 신청되는건가요??
아님 휴학하면 자동으로 신청되는건가요??
0
0
날씬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루드베키아
알아서 바뀌나 봐요.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연락이 오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0
0
날씬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으로 바뀜
0
0
돈많은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라도 다니시믄 학생예비군가능욤
0
0
방구쟁이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향방작계는 그날하루 동사무소에서 끝. 휴학중 동원지정되면 나중에.얄짤없이 이박삼일 갔다옴
0
0
깜찍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