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관련 질문좀요.. ㅎ
글쓴이
- 2013.03.12. 14:22
- 915
같은 계급끼리 같은 내무반 쓰면 자기 할일 열심히 딱 하고 내무반 들어가면 선임 마주칠일 없나요? 솔직히 군대가 선임 때문에 힘든거잖아요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기내무반... 뭐 내무실에만 짱박혀 있는다면 선임볼일은 없죠 ㅋㅋ
0
0
멍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봐요 그런소리나오나... 후달릴때나 좋지 짬차면 뵈기싫어요
0
0
머리나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처음에나 좋지 짬차면 꼴뵈기 싫을겁니다
0
0
질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동계급끼리 생활관 쓰나보네요ㅋㅋㅋ 병장생활관은 병장막내가 빨래하나 ㅋㅋㅋㅋ ㅋㅋ
0
0
개구쟁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같은 계급이라도 선후임 아닌가요?
0
0
초조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군대가 참 피곤한 군댑니다. 가보면 무슨말인지 아실거에요. 동기내무실이라니.. ㄷㄷ
0
0
육중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할수가 없음묘. 나는 07군번 구막사내무실 5개분대가 같이썼음. 지옥이었음
0
0
특별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하늘말나리
그건07이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말년때 동기생활관 쓰기 시작했는데요, 가관입니다. 좋은거 아니에요;
0
0
황송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