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들고 싶은데
글쓴이
- 2013.03.12. 18:07
- 1682
헌내기라 튕기거나 들어가도 겉돌까봐 두렵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생각 보다 그런게덜해요ㅋㅋ제가속해있는동아리도 친하게잘지내던데요ㅋㅋ
0
0
때리고싶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지느러미엉겅퀴
무슨 동아리 하시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술동아리는 새내기를 팅굽니다.
1
0
다부진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동아리 재학생 중 4학년이상만 아니면 받아드립니다ㅋㅋ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하는데요
오늘도 했고 내일,모래 계속 공개모집하는데 한번 오시거나 자게에 검색해보세요ㅎㅎㅎ
0
0
태연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섬잣나무
이 동아리 들고 싶은데 시간이 ㅠㅠㅠ 좋아보여요b
0
0
침착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강활
저희 일주일에 딱 한번!! 금욜 오후 6시 쯤에 모여서 가볍게 달리고 뒷풀이까지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에서 동아리 활동하고 싶으시면 들어오세요 ㅎㅎ
언제든 환영입니다 ^^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에서 동아리 활동하고 싶으시면 들어오세요 ㅎㅎ
언제든 환영입니다 ^^
0
0
태연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섬잣나무
아! 이 동아리 봤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그린도 열려있습니다
0
0
현명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은 받아주는 동아리 없나욤....ㅠㅠ
0
0
나약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