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식당 진짜 학생이 이용하면 안되요?
글쓴이
- 2013.03.12. 20:29
- 2079
가끔씩 학생식당보다 교직원식당 메뉴가 좋아보일 때도 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많아요~
0
0
똥마려운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도되요
0
0
발냄새나는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교직원식당만 가요
0
0
멋쟁이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다. 돈만 있으면 ㅋㅋㅋ
0
0
예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직원식당가서 맨날 밥 먹어요
0
0
우수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되는구나 ㅋㅋㅋ
0
0
피곤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0원 비싸지 않나요? 1학년때 어 2층도 있넹 하고 가서 식권사고보니 더 비싸...
0
0
촉박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미국실새삼
3500원이요ㅋ 대신 메인반찬 한가지 빼고는 자율배식ㅋㅋ
0
0
찌질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