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에 74~75 정도면?
글쓴이
- 2013.03.12. 21:44
- 3002
요즘들어 뱃살이 출렁거리는것을 느낍니다....
이 정도면 통통인가요 보통에 넣어주실래요??
대략 이 정도 스펙이신들분 주위의 평판이 어떠신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곤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으로 커버 가능하신 수준이네요
0
0
외로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으워요
0
0
멋진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중만으로는 체형판단 안되죠ㅋㅋ
본인이 굳이 이런글 올리신거봐서는 지금 몸매 맘에 안드시는거 같은데 그냥 뚱뚱 소리 들으시고 운동하세요~ ^^*
본인이 굳이 이런글 올리신거봐서는 지금 몸매 맘에 안드시는거 같은데 그냥 뚱뚱 소리 들으시고 운동하세요~ ^^*
0
0
근엄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으로 그 몸무게면 굉장히 건장하신거고, 순수 지방이면 좀 통통한 정도겠네요
0
0
재수없는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렁인다 = 비만 끝
0
0
친숙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통한 편이죠
0
0
거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 ㅋㅋ 저도 178 75. 딱 적당하단 소리 듣습니다~~
0
0
뚱뚱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위엣분 말씀처럼, 체중만 가지고는 판단할 수 없죠.
단, 운동 열심히 하고 노력을 한 끝에 나온
그 체중/키 비율이라면 이상적인 모습이 될 수 있죠.
남자 치고 빼빼해 보이지도 않고 쪄 보이지도 않으면서
잘빠졌단 소리 들을 수 있는 정도?
웨이트 트레이닝 열심히 한다는 전제 하에선,
거기서 5키로 정도 더 늘려서 80 근처까지 가면
근육질의 운동 선수급 몸이 될수도 있음.
뭐, 그리 되려면 진짜 미친듯이 운동해야 겠다만...ㅋ
0
0
거대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면 뼈, 근육무게가 적기 때문에 고도비만, 남자면 근육량이 많은 헬스보이라면 적절. 아니면 보통.
참고로 근육의 무게=지방의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