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고민
글쓴이
- 2013.03.12. 23:32
- 1263
치킨은 왜 먹어도 먹어도 맛있을까요
왜그런지 몰라서 고민이네요
왜그런지 몰라서 고민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치킨 먹다가 배불러졌을때 다음부터 안먹을거야 하고 다음에 또 먹더라구요
0
0
점잖은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삭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속살 그리고 보리향 맥주를 한모금 마셔주면 신선이 따로 없도다.
0
0
밝은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인아
0
0
상냥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거북꼬리
헐.....저요?? 누구세요?
0
0
큰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치킨만 먹어보세영...군대에서 저녁마다 치킨을 먹으니 지금까지 입에 잘 안대게 되더라구요
0
0
찌질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치킨이젤맛나요? 전오꾸닭조아해요 더프라이팬이랑
순살이좋아요 못발라먹어서 ㅠㅠ
순살이좋아요 못발라먹어서 ㅠㅠ
0
0
교활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우산이끼
뉴숯불이요 진리
0
0
큰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우산이끼
뉴숯불이요 진리
0
0
큰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에도 현자타임이 있는것인가...
0
0
짜릿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