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남자가 이 노래 부르면 괜찮더라 조사좀 해봅시다ㅋ

글쓴이
  • 2013.03.13. 00:25
  • 3423
여성분들 댓글들좀 많이 달아주세요ㅎㅎ남자들은 댓글참조 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한가한 대왕참나무 13.03.13. 00:26
남자랑노래방가본적이....ㅠㅠ또르르..
0 0
안일한 자리공 13.03.13. 00:27
한가한 대왕참나무
.....하.... 여자랑 노래방 가본적이....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00:27
한가한 대왕참나무
허걱........이런 슬픈 사연이ㅜㅜ아는 분이면 제가 데리고 갈텐데ㅋㅋ
0 0
한가한 대왕참나무 13.03.13. 00:28
한가한 대왕참나무
데리고가주세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00:30
한가한 대왕참나무
허걱ㅋㅋㅋㅋㅋ데리고 가드릴게요!!!!!!!!!!!
0 0
우아한 도꼬마리 13.03.13. 00:26
김동률 - 출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00:31
우아한 도꼬마리
방금들어 봤는데 역시 김동률은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ㅎㅎ
0 0
의연한 은행나무 13.03.13. 00:31
노래방팟 할 기세ㅋㅋㅋ 연락주세요
0 0
센스있는 파피루스 13.03.13. 00:32
개인적으로 포맨노래ㅎㅎㅎㅎ좋던데
0 0
늠름한 석곡 13.03.13. 00:44
제가 가끔 생각해봤었는데 노래방가는 마이파티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한번 만들어주세요ㅋㅋ
1 0
늠름한 석곡 13.03.13. 01:07
늠름한 석곡
저 방금 마이파티에 만들었어요 ㅋㅋㅋ
0 0
세련된 산딸기 13.03.13. 00:50
저는 노래 잘부른다면
더크로스-별이될께, 미인
시아준수-사랑은 눈꽃처럼
이승기-되돌리다

제가 이런 노래 좋아해서 그런지...
남자랑 1:1로도 한번씩 가고 엠티가서도 남탕인지라ㅋㅋㅋ
무튼 저 4곡 좋더라구요..대신 목소리가 좋아야한다는게 함정
0 0
멋쟁이 주걱비비추 13.03.13. 01:51
세련된 산딸기
더크로스가 아니고 디셈버 아닌가요?ㅎ
0 0
세련된 산딸기 13.03.13. 12:20
멋쟁이 주걱비비추
아...맞네요ㅋㅋㅋ
0 0
귀여운 참오동 13.03.13. 01:00
임재범 고해
0 0
행복한 왕솔나무 13.03.13. 01:32
그녀가 웃잖아 김형중
2 0
자상한 하늘말나리 13.03.13. 02:28
행복한 왕솔나무
이노래를 아시다니ㅋㅋ
0 0
행복한 왕솔나무 13.03.13. 10:30
자상한 하늘말나리
이노래 좋아한다해서 오래방에서 열심히 연습했었는데 결국 들려주지 못하고 헤어졌네요 ㅜ 다른 누군가가 들러주겠죠 ㅎ ㅜ
0 0
찬란한 우산나물 13.03.13. 12:59
행복한 왕솔나무
으잌ㅋㅋㅋㅋ이노래좋은데ㅠㅠ남친생기면 불러달라해야지ㅠㅠㅠㅠㅜ생기면..생기면..
0 0
때리고싶은 딱총나무 13.03.13. 10:09
이소라-청혼
0 0
날렵한 쑥 13.03.13. 14:37
버스커버스커
0 0
착잡한 벋은씀바귀 13.03.13. 15:19
랩은 없군아 ㅠ
0 0
자상한 하늘말나리 13.03.13. 17:20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도 좋아요
0 0
멋진 사마귀풀 13.03.13. 21:48
나얼
0 0
섹시한 삼지구엽초 13.03.13. 22:00
노을
0 0
민망한 단풍나무 13.03.14. 01:53
김연우 노래 좋아요
0 0
싸늘한 클레마티스 13.03.14. 09:14
랩도 좋은건 좋은데 소화하는 사람이 없는게 함정
0 0
미운 반하 13.03.14. 12:20
포맨-고백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