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인데 과제가 너무힘들어요...
글쓴이
- 2013.03.13. 03:23
- 1988
과제를 아 아니.. 풀수가 있어야..ㅠ_ㅠ
못푸니깐 정말 스트레스네요.
기초부터해야되나 라는 생각도들고.. 학기초인데 지금까지 과제하고 머하는짓인지 ㅠㅠ
워낙 돌대가리라 그런가
중요한건 답도 못구했다는게 함정..
아... 정말 공대관련일은 좋은데 학문적인 부분이 너무힘드네요. 학교를 오랜만에와서 친구도없고..외로워
권한이 없습니다.
ㅠㅜ 힘내세요 우리에겐 솔루션이있잖아요
0
0
잘생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배롱나무
솔루션이 없는게 함정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루션도 예전같지가 않은게 문제
책도 자주 바뀌고...
교수들은 솔루션을 피해서 과제를...
책도 자주 바뀌고...
교수들은 솔루션을 피해서 과제를...
0
0
머리나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풀 수 있어야 시험을 칠구 있어여
0
0
고상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괜찮아요 우리에겐 막판 5분전이 있자나요
제출하는시간 5분전에 다하실거예요
제출하는시간 5분전에 다하실거예요
0
0
똑똑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글이랑 댓글들 다 공감...
너무 어려워요
너무 어려워요
0
0
엄격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시작이에요.............................
0
0
납작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