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대했으면 학교예비군은 내년에신청하나요
글쓴이
- 2013.03.13. 12:09
- 1050
급궁금해서ㅜㅜ질문드립니다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신고는 그해에 해야되는걸로 알고있어요 학지시에서 ㄱㄱ
0
0
난폭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오죽
학지시는머에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지원시스템요...ㅋㅋ 죄송해요
0
0
난폭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다음해에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어차피 제대 첫해는 예비군이 없거든요.
0
0
훈훈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은 전역해 다음년도부터 1년차 1월전역이던 12월이던 무조건 담년도 1년차 내년부터 예비군들어가요
0
0
잘생긴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