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뽑아보신 분들 ㅜㅜ
글쓴이
- 2013.03.13. 12:29
- 1146
사랑니 뽑아야하는데 부대근처에 괜찮은 치과 추천좀 부탁드려요 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대동병원가세요!!!대박강추진짜잘뽑아요동래지하철역에서바로보여요
0
0
근엄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섭겠네요....ㄷㄷㄷ
0
0
특별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앞에 장전치과 잘합디다
0
0
똑똑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니 하나도 안아파요 뽑고나서가 아프지 ㅋㅋㅋㅋ 뺼때는 걱정말고 빼세요 ㅋㅋㅋ
0
0
잉여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윽....지옥....ㅜㅜ 뽑고나서가 아프죠...어 아무렇지도않네? 하다가 시름시름 앓는 자기를 발견할슈있음
0
0
저렴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그렇진 않습니다 의사에 따라서 뽑을떄 아플수도 있어요... 양쪽 다 뽑았는데 두번째 뽑을떄 확 잡아뺄때 순간적으로 별이 보엿음
0
0
찬란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을꺼에요 화이팅..
0
0
정중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