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게시판이용 어떻게하죠?? 글쓴이 2013.03.13. 12:31 733 0 학교에 있는 게시판에 포스터를 붙이고 싶은데요 어느곳에서 문의하면될까요???.com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