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과도
글쓴이
- 2013.03.13. 16:03
- 1132
기계관 4층 과도 언제까지 문열어요????
항공관도 궁금하고..
또 다른곳에도 기계과 과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수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제비꽃
감사합니다. 기계관은 모르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계관은 잘..
4층이라 잘 안가지네요 ㅎㅎ
아 특공관은 9시30분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항공관은 거의 항상 열려있는듯...??
4층이라 잘 안가지네요 ㅎㅎ
아 특공관은 9시30분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항공관은 거의 항상 열려있는듯...??
0
0
우수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관도 24시간입니더 아침에 8시인가 정확히기억은안나는데 자리정리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빠른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진달래
제가지금 기계4층과도에있어서 보니깐 8시30~40분에 자리정리한다고 되있네요~
0
0
빠른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공관 2층에도 과도 하나 있어요
열람실보단 도서실에 가까운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