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인데......미적이...!!!
글쓴이
- 2013.03.13. 19:23
- 1138
군대가기전 포풍F의 후폭풍이 찾아오네요....
미분적분학 재수강하는데....하나도 모르겠어요 흐헝................ㅜ.ㅜ
기초부터 다시하려니 막막하고~~ 복습도 하는데 이해가 안가고~~
이걸 어찌해야합니까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람들이랑 미적 스터디를 만드는건 어때요
0
0
생생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만첩해당화
그게....친구들은 전부 2학년이라 미적을안듣고 -___ㅠ 저혼자 아싸로 미적듣고있는지라...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마이파티는 어때요!! ㅠㅠ
0
0
생생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장 몰라도 시간투자하면 생각날 겁니다. 미적만큼 편하고 쉬운 과목이 또 어딧나요ㅜㅜ
0
0
교활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적은 1장만 그렇지않나여??? 입실론델타때문에 처음에 힘들어하긴하지만..
0
0
적나라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적1이야 고등학교때 배운거 복습하는것일텐데;;
학생들 대부분 다 아는거라
교수님이 그냥 빨리 나가서 힘든건가요..;;
0
0
더러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복학생 공감입니다
0
0
자상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 기초수학있어욘 ㅋ
0
0
부자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미적 막장이 제일 어렵던데요. 어떻게 적분하라는 건지 모르겠어요. 어떨 때 외적을 해야하고 무슨...
0
0
안일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