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이 폐강됐는데요... 글쓴이 2013.03.13. 19:33 993 0 그럼 교양만 수강신청이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전공선택 들을 수 있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