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학 김유신교수님
글쓴이
- 2013.03.13. 20:05
- 1873
수업 들을만 하신가요
전 교수님 수업을 못따라가겠어요.. 제가 돌인걸까요..
예습복습하는데도 책보다 교수님 말씀이 더 어려운것 같아요
열심히 해볼려고 하는데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네요
w띠워야 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통보리사초
족보없음 셤못치는 걸까요ㅠ
타과생이라 족보를 구할수가..
타과생이라 족보를 구할수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수업듣고나서 책보니까 무슨말인지 알겟던데 ..
진짜 별거없던데 교수님이 설명을 ...
너무 생각을 고차원으로 하셔서...
0
0
답답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들으세요 복습꼭 하시구요 아직 어려운내용 없습니다
0
0
촉박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학기말로 갈수록 다 멘붕 오게 되어있는 과목입니다.
그냥 들으세요
그냥 들으세요
0
0
재수없는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교수님 전달력이 원래 그래요...;;
0
0
날렵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추천
0
0
무심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들어요
그리고 책열심히보시고
그리고 책열심히보시고
0
0
교활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족보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