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와 인간
글쓴이
- 2013.03.13. 20:15
- 786
지구와 인간 화목 세시 수업 수강신청 했는데요 ㅠㅠㅠ
지난주 금요일에 정정해서 오리엔테이션을 못들었습니다.
첫시간엔 교수님이 무슨말씀을 하셨나요?ㅠㅠㅠ
교재도 수강편람에 안나와있는것 같던데 ㅠㅠ
지난주 금요일에 정정해서 오리엔테이션을 못들었습니다.
첫시간엔 교수님이 무슨말씀을 하셨나요?ㅠㅠㅠ
교재도 수강편람에 안나와있는것 같던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요일수업오셨다면 아시겠지만 자료도 안가져가도될듯...
자료올려주신다고 했었던것 같은데 지질환경과학과 홈피어디에 올리신다는지몰라서 그냥갔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