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서 기타치는 무개념 학생들 어떻게해야할까요
글쓴이
- 2013.03.13. 21:42
- 1650
어디서 나는 소음인지 모르겠는데요
기숙사에서 지금 기타치고 난리 굿을치는데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제가 민감한건가요 ....
아님 상대방이 개념이없는건가요
시도때도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녁에 기타는 너무한 거 같네요
0
0
조용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진리관? 제 주변방도 기ㅌㅏ치고 요상한 드럼비트 크게나고 스트레스 만빵이에요....
0
0
발냄새나는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상수리나무
네 진리관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웅비관에 여자가 자기방에 남자 데리고 왔던데 문제는 다 다른남자였던적도 있더군요 ㅋㅋ 별 이상한사람들 많음
0
0
귀여운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뿌세요
0
0
해괴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점 기준표 13번 보시면 소란이나 소음(악기연주)을 일으킨 자 벌점 4점입니다. 신고하세요.
0
0
이상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