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네요..
글쓴이
- 2013.03.13. 21:47
- 1024
먼저 돈이 없어서 슬프네요.
알바할 시간이 안되서-자격증공부한다고- 그거 끝나면 할라하는데...
쨋든 당장에 없으니 라면하나 사먹을라해도 고민고민하고..결국 못사먹네요
그리고 더 슬픈건 친구가 거의 없어서 슬프네요. 다른 사람들은 친구들이랑 같이 잘다니던데.
잘 놀고 어울리던데 ㅋㅋ...
마지막으로 슬픈건 친구가 만나자고해도 돈이없어서못만나네요.
아하핳
권한이 없습니다.
.....왜 친구가 없으세요.... 이런이런....슬프네요ㅜㅜ
0
0
세련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고광나무
ㅋㅋ그러게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정한 친구란 돈이 있든 없든 만나자면 만나고, 고민도 들어주고, 얘기도 하고 그래야 되는건데...
힘내세요 화이팅-3-!!
힘내세요 화이팅-3-!!
0
0
세련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고광나무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