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섭취 칼로리..
- 2013.03.13. 22:03
- 3242
전 여잔데 다엿한다고 요즘 칼로리계산 매일매일해보는데
하루에 제일 적게는 천칼로리에서 많게는 이천팔백정도까지 먹는거 같아요
평균은 천팔백정도..
이대로 먹으면 살안빠지겠죠?
운동은 가끔해요ㅠㅠ
칼로리계산 한달쯤 해온거 같은데 스트레스받네요
많이 안먹은거같은데 계산한 칼로리보면 이빠이고 맨날 배고프고ㅠㅠㅠㅠ활동량이 많아서 그런걸까요ㅠㅠㅠ근데 왜 살은 안빠지지ㅠㅠ천천히라도 빠질까요ㅠㅠ원래 밤되면 이렇게 배고픈거에요? 밤에 배고픔을 참고 잔다고 해서 살빠지는거 아니겠죠ㅎㅎ
학교커뮤니티랑 안어울리는글인뎅ㅋ학우분들은 하루몇칼로리정도먹고사시는지 궁금해서 적어봅니답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초는 산성이고 아메리카노도 공복에 마시면 속쓰리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거 다 먹고( 그렇다고 막 맨날 치킨에 피자에 고칼리로는..안되구요, 세끼 식사!)
운동을 좀 제대로 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게 영향을 안끼치는걸로 알고있어요.. 운동한다고 맘먹고 인터넷 뒤지면 나오는거 있죠
아침엔 사과 점심엔 활동량이 쫌 있으니까 든든히 먹고 저녁엔 활동량이 적으니 조금만 먹고 대충 그렇게만
해도 살은 빠지는데 중요한건 운동하는거죠 늘 활동할때 운동한다 생각하시고 물을 자주 마셔요
칼로리는 그저 숫자에 불과한거고 대회같은거 나가시는거 아니시면 지금도 몸매 좋으실꺼 같은데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인 여성 하루 섭취 칼로리가 2천 칼로리 정도입니다.
평균이 중요한게 아니라..매일 밥 먹는 시간 맞춰서 먹는게 좋아요...한번에 몰아 먹는것도 안좋고...
문제는..젊을때에는 음식만 가지고도 다이어트도 되고 운동 조금만 해도 몸 관리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슬슬 나이 들어가면 깔짝거리는 정도로는 관리가 안됩니다.
운동 많이 해도 절대 근육질 안되니까....먹는건 조금 늘리고 운동 하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2800키로칼로리까지 나온다면 치맥이라도 하지 않는한 불가능한 수치인데..
저는 그렇게 먹으면 일찍 죽거나 잘못하면 지금 죽을수도 있대서 강제식단조절중이에요ㅎ남자구요
수치 계산은 안하지만, 탄수화물 줄이고 고단백에 골고루 먹는 식단으로.. 밀가루는 아예 끊고 쌀밥 대신 현미밥 먹구요ㅜ감자랑 고구마도 피하래서 피하고 있어요.. 콩 갈아 마시거나 두부, 닭가슴살 삶은계란에 양상추 양배추 등으로 연명한지 일주일이 넘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단 변화 없이 운동만 하면 현상유지에요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과자를 좋아하는데 그걸식사로 배부르게 먹었다하면 천칼로리 훅 넘더라구요ㅋ
ㅋㅋ근데 확실히 많이 먹고 운동하니까 그 많이 먹은게 운동으로 무마되는게 아니라 더 살찌는 느낌들던데ㅠㅠ몸키우는 남자들처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근육이 늘어난다면 수치상으론 많이 나가도 겉보기엔 호리호리할 수도 있어요! 겉으로 호리한데 몸무게까지 적으면 부러우시겠지만... 건강상으로는 정말 위험하다는거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배가고프시면 우유나 과일몇조각으로 먹으시는게 좋죠.
그리고 가끔 운동하시는데 하루에 세시간을 하신다는 부분도 조금 맘에 걸리네요. 불규칙적인 운동은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있습니다. 세시간이면 엄청나게 에너지를 소비할텐데 그러면 이후에 섭취하는 음식이 남김없이 흡수되버릴겁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이라면 매일매일 한시간씩 그리고 공복인 아침에 하기를 권장드리며 운동의 컨텐츠또한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병행하셔야 합니다. 근육량이 증가하면 섭취하는 에너지를 더 많이 소모하기때문에 같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지방으로 축적되는 양이 달라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