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글쓴이
- 2013.03.13. 22:29
- 1168
제가 편입해서 현제 과에 아는분이 대략 10명정도되는데 낼 사탕 한개씩 드리면 좋아하실까요? 혹시 설마 어장이니 오바니 이런 소리 듣진 않겠죠?ㅠ 새로운 시작이라 뭘해도 조심스럽네요
아! 그리고 맛있는 사탕 좀 추천해주세요
아! 그리고 맛있는 사탕 좀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접시꽃
네네 당근 남 녀 다 포함되어있는데 혹시라도 이성한테만 주는 모습을 어떤 다른이가 보고 오해하면 어쩌나...하고ㅠ한개 주는걸론 누가봐도 오해안하시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우라고 말씀드릴께요ㅋㅋ 요새는 그렇게 감사의 의미나 그런 이유로도 소소하게 많이 하잖아요. 예전에 나이많은 동기오빠가 그렇게 해서 다들 맛있게 잘먹었어요ㅎㅎ 남는 사탕은 조교쌤들한테도 드리고 해서 다들 좋은 하루였죠ㅋㅋㅋㅋ
0
0
냉정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접시꽃
맞아요 기우였네요 감사해요 낼 좋은 하루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난하게 츄파츕스 주세영 전 그 불투명한 딸기우유맛 좋아해요. 라임하고
0
0
부지런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굴참나무
제 친구는 롤리팝?이 맛있다던데...혹시 그거 드셔보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맛있어요 뭐든좋으니 저한테 주러오세요
0
0
부지런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굴참나무
ㅋㅋㅋ네~낼 갑자기 누가 훅!하고 사탕 건넬꺼예요 그게 저예요~ㅎㅎ해피한 내일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하나만..주세요....
0
0
냉철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명중에 남자도 있고 여자도 있을테니 성별상관없이 다 주면 어장이라는 오해도 없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