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 관한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3.03.13. 22:35
  • 2189

전 23살 남자아이고요 ㅋㅋㅋㅋ 군대 다녀와서 복학했습니다ㅋㅋㅋ

못나고 오타쿠 처럼 생기지도 않았어요!!!! 

전 단지 누나들이 좋습니다, 근데 누나들은 어리다고 싫탑니다 우째야 되는거여요...?? ㅜ.ㅜ

진지한 고민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0
털많은 산수국 13.03.13. 22:35
운동해서 몸을 키워서 어린짐승남으로 변하시면 잡아먹히실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2:39
털많은 산수국
ㅋㅋㅋㅋㅋㅋㅋ몸도 작은것도 아닌데 왜그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바쁜 통보리사초 13.03.13. 22:39
털많은 산수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2:40
바쁜 통보리사초
내일이 화이트데이고 해서 함 올려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열받을꺼 같애서요 ㅡ,.ㅡㅋㅋㅋㅋㅋㅋ
0 0
털많은 산수국 13.03.13. 23:35
털많은 산수국
도데체 어떤 누님들께 대쉬하시길래 몸도 얼굴도 되는데 거절당하시는지... 결혼적령기의 누님들 말고 약간 아래로 목표를 잡아보세요 ㄷ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40
털많은 산수국
전 이 글이 이렇게 사랑받을지 몰랐네요 ㅡ,.ㅡㅋㅋㅋㅋ 너무 많은 관심은 절 지치고 힘들게 만들죠 ㅋㅋㅋㅋ
그르케 잘난것도 아니고 누나들 눈이 높은거겠죠..ㅜ.ㅜ
0 0
유치한 다릅나무 13.03.13. 22:37
정신적으로 성숙하면 사실 생물적 나이는 상관없는거 같아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2:39
유치한 다릅나무
저 정신적으로 어리다고 생각한적 없습니다!!! 여동생이 있어 이상한 애교같은게 있어서 그릇치-3-^
0 0
유치한 다릅나무 13.03.13. 22:40
글쓴이
그런게 누나분들께 어리게 느껴질 거 같아요 ㅎㅎ..
정말로 가깝게 지내지 않으면 속이 깊고 어른스러운지 알기 어렵잖아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2:42
유치한 다릅나무
음...형 최고에요!! 전 정말 어른인데 ㅜㅜㅜ 왜 몰라주는 걸까요ㅜㅜㅜ
0 0
유치한 다릅나무 13.03.13. 22:44
글쓴이
전 여자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고 싶은 분이 있다면 가까이 지내면서 사실은 깊고 어른스러운 사람이란 걸 보여주세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2:48
유치한 다릅나무
그걸 보여주기엔 너무나 먼 그대죠ㅋㅋㅋㅋ
글고 형이 아니라니... 안타깝군요...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별난 애기똥풀 13.03.13. 22:45
맞아요. 어른스러운줄알앗으나 친해질수록 이기적이고 어리고 믿음직스럽지못한걸 경험한 후론 연하동갑은 배척 ㅋㅋㅋㅋ 하였으나 나이가들수록 연하가좋은 누나올림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2:50
유별난 애기똥풀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전 계과 10학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전화번호는요...0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별난 애기똥풀 13.03.14. 00:32
글쓴이
아 공대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누나가 좋아하는 스타일에맞춰보세요
전 유쾌한데 정말 큰일이나 중요한일에서 중심잡는 모습을 연하에게서 발견하고프네요 하핫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4. 00:58
유별난 애기똥풀
닉네임이 참으로 안어울리네요.. 누나같은사람만 이세상에 존재했음 좋겠어요..^.^
늦었는데 얼른 주무세요 전 항상 오픈마인드 랍니다 누나-3-♥
ㅋㅋ주무세요 굳밤스트!
0 0
침착한 뱀고사리 13.03.13. 22:49
그대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2:53
침착한 뱀고사리
음...어뜨케 보여주죠...
노래를 부를까요, 춤을출까요, 애교를 부를까요, 진중한매력을 보여줄까요... 어쩌지용..??ㅎㅎ
0 0
침착한 뱀고사리 13.03.13. 22:55
글쓴이
얘봐라? 쫌 귀여운데?이런생각들게하다가 어느순간 난 널보듬어안을수있는 남자야! 이런기분이들게하면되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03
침착한 뱀고사리
감사합니다 생각은 그르케 하고 싶은데... 장난이 너무 치고싶은 연배라 ㅋㅋㅋ
아우 뙇뚝떯 ㅎ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해용^ㅡ^
0 0
애매한 자귀나무 13.03.13. 22:57
댓글 보니 귀엽네요ㅎㅎ 확실히 어린 느낌 같아요ㅋㅋㅋ
아 물론 저는 그쪽보다 형입니다ㅎㅎ
여자도 케바케이니 님같은 매력에 끌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00
애매한 자귀나무
케바케이니가 뭐에요 형.. 닉네임인가요-3-?? 연애와 인생의 선배님 한수 알려주세요!!
0 0
화난 갈대 13.03.13. 23:10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활발하시네요~
케바케는 case by case 의 줄임말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20
화난 갈대
아직 어린데 활발해야죠 -3-!!ㅎㅎ 화이팅!! 오예!!
0 0
야릇한 지느러미엉겅퀴 13.03.13. 22:59
얘야..넌 안되겠다ㅋㅋㅋ
지금 행동하는 것 겉과 속을 바꾸시길..평상시엔 진중하고 매너있다가도 가끔은 장난기있고 유머러스한게 어려보이지 않는 비결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02
야릇한 지느러미엉겅퀴
음.... 그를까요? 리모델링이 필요한 시점이네요..... 감사합니다
화려한 지느러미엉겅퀴님 -3-!!!뙇뙇뙇!!!!ㅎㅎ
0 0
야릇한 지느러미엉겅퀴 13.03.13. 23:03
글쓴이
이모티콘 줄이시고욬ㅋㅋㅋㅋ 위에 답변드리자면 케바케는 case by case 줄임말ㅇ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05
야릇한 지느러미엉겅퀴
오오오!! 이모티콘을 쓰는건 줄일께요... 화려한 지느러미엉겅퀴 형
그럼 전 형말을 듣고 리모델링 하러 갑니다 -3-^
0 0
귀여운 땅비싸리 13.03.13. 23:11
작년 생각나네요 저도 스물세살에 전역하고 한살 연상이랑 사귀었는데..ㅋㅋㅋ;;
막상 사귀니
환상은 환상일뿐...............음..... 아무튼 뜻이있는곳에 길이있습니다 노력하세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19
귀여운 땅비싸리
ㅋㅋㅋ네 감사합니다 전 고민을 올린거일 뿐이고ㅋㅋㅋㅋ그래서 답보다는 힐링이 필요했던것 뿐이고!
감사해요 형ㅎㅎ
0 0
발냄새나는 단풍취 13.03.13. 23:12
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 아이고ㅋㅋㄱㅋ 글쓴분 댓글이 너무 생기발랄깜찍폭발하네요ㅋ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ㅋ 원래 성격도 댓글처럼 생기발랄깜찍폭발하면 누님들은 아마 얘는 왜케 방방뛰어? 하면서 귀찮아할거같아요....ㅠ 그냥 느낌이 그래요........
1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22
발냄새나는 단풍취
공대생들의 그 칙칙함을 없애고자 일부러 포텐을 터뜨리는것도 없지아나 있죠 ㅡ,.ㅡ;;
그래도 한집안의 장남인데 실제로도 이러면 안되죠 -3-ㅎㅎ
0 1
발냄새나는 단풍취 13.03.13. 23:29
글쓴이
ㅋㅋ 그냥 댓글로만 봤을때는 그랬어요 ㅋㅋ
기분상하지마세요~_~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33
발냄새나는 단풍취
아녀아녀 위에 어떤형이 이모티콘 많이 쓰지마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상한거 하나도 없어요
소심하게씨리 왜그러쎵~ㅎㅎㅎㅎㅎㅎㅎㅎ 걱정말고 주무시와요 ㅋㅋㅋ
0 0
겸연쩍은 갈참나무 13.03.13. 23:37
과연 동생이라서 싫은 것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3. 23:42
겸연쩍은 갈참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뙇뙇뙇 그르게요ㅋㅋㅋ 오늘부로 참나무를 보면 기도할께요 거름먹고 잘자라!!!-3-
0 0
살벌한 사과나무 13.03.14. 00: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 진짜 어린느낌 팍팍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이모티콘의 과다 사용
1 0
글쓴이 글쓴이 13.03.14. 00:55
살벌한 사과나무
전 어립니다 23살이면 아직 갓난아기죠-3-
0 0
키큰 왕고들빼기 13.03.17. 16:51
형 여기서 이러시면 안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7. 17:59
키큰 왕고들빼기
-3-.....이러지 않을께요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