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출력 또는 복사 할 수 있는 장소 정리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3.03.13. 22:45
- 970
제가 알고 있는 건
제1도서관(연도) 1층 iCommons (알파벳이 맞는지 모르겠네요.)에서 스캔 출력
제1도서관 3~4층에서 복사
제2도서관(중도) 바깥에 인쇄집 출력 복사
문창회관 근처에 캐논복사실 출력 복사
이 정도 밖에 안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