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과제...후 ㅡㅡ^...
글쓴이
- 2013.03.13. 22:55
- 1766
근데 하다보니까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막 찾아보다보니까 배우는것도 많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다할끄야...Fxxk.........ㅡㅡ
왜 혼자 다했냐곤 하지않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참여도 확!!! 티 나게 과제 구성중..
저학년때였으면 배알꼴리고 발동동거리고 스트레스로 뒤졌을텐데
나이먹으니 다 내것이로구나...하는 여유아닌 여유도 생기네요ㅠ
물론 시간은 많이 뺏김..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안쓰러움과 슬픔이 교차하는 글이네요
0
0
기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나도풍란
슬프지않아요!!!하지만 두눈에서 흐르는 물같은건 뭐죠..ㅠㅠ??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바로 참여안하면 이름 지워버린다, 한 마디 하셨으면
애들 벌벌 떨었을텐데 ....
애들 벌벌 떨었을텐데 ....
0
0
우수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낭아초
ㅋㅋㅋㅋㅋㅋ바쁘다 사정있다 해버리니~ 그렇게 이름은 조용히 지워집니다..ㅎㅎ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발표도 하시면 피피티에 이름 날아가는 효과라도......
하면 곤란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 곤란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잘생긴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갈대
이름 날아가는 효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조용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바빠서 니이름은 못넣었어^^
나도 사정이 있어서 니이름은 못넣었어
미안해 얘들아 나도 이해해줬으니 너희들도이해해줄거지?
라고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사정이 있어서 니이름은 못넣었어
미안해 얘들아 나도 이해해줬으니 너희들도이해해줄거지?
라고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까다로운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관음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것도 웃기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관음죽
우와 추천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침착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ㅎㅎㅎㅎㅎ 다 살이 될거에요!
0
0
재수없는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참다래
ㅋㅋㅋㅋ넵! 예전엔 이해하지못했던것들이 포용이 되고있습니다ㅠㅠ 나이먹어가고있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표 당일날 결석어때요??ㅋㅋㅋㅋ 사전에 교수님께 메일보내고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예비군가면 최곤데ㅋㅋ
0
0
나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