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공대생 고민이요
글쓴이
- 2013.03.13. 23:15
- 1715
이런글쓰는게 처음이라 글에 두서가없어도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리구요
우선 3학년올라간 공대생인데 1학년땐 진짜후회안하고 놀아서 성적은 개판이고 군대갔다와서 1년동안성적잘받아서 장학금도받고 그렇게다녔는데요 3학년올라오면서부터 학점을 더 신경써야될지 대외적인 스펙에 신경써야할지 너무고민입니다 둘다하고싶지만 저희과특성상 쏟아지는과제며 실험이며 솔직히 학점신경쓰는것만으로도힘들긴합니다 방학때마다 그냥 놀았던게 너무후회되지만 지나간일이라 이제라도 좀 신경써볼려구요 토익이나 자격증같은거하나없고 그렇다고 학점도무지좋은편도아니구요 지금 토익공부를시작하고있구요 이것도 곧 과제덕에 못할것같네요
다른 고학년분들도 다 같은고민이시겠지만 다른분들은 어떻게준비하시고 계신지 아님 충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3학년올라간 공대생인데 1학년땐 진짜후회안하고 놀아서 성적은 개판이고 군대갔다와서 1년동안성적잘받아서 장학금도받고 그렇게다녔는데요 3학년올라오면서부터 학점을 더 신경써야될지 대외적인 스펙에 신경써야할지 너무고민입니다 둘다하고싶지만 저희과특성상 쏟아지는과제며 실험이며 솔직히 학점신경쓰는것만으로도힘들긴합니다 방학때마다 그냥 놀았던게 너무후회되지만 지나간일이라 이제라도 좀 신경써볼려구요 토익이나 자격증같은거하나없고 그렇다고 학점도무지좋은편도아니구요 지금 토익공부를시작하고있구요 이것도 곧 과제덕에 못할것같네요
다른 고학년분들도 다 같은고민이시겠지만 다른분들은 어떻게준비하시고 계신지 아님 충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쌀쌀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해국
네 다들같은고민이죠.. 요새중도가서느낀게 남들은 정말열심히산다는걸느끼고있어요 봉사활동이나 다른 대외활동은하시는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른거는 안하고 있어요... 다른 대외 활동은 나중에 할수 있어도... 학점은 지금 아니면 안되는거 같아서..ㅋ
0
0
쌀쌀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해국
요...
0
0
쌀쌀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공대 3학년 인데 님 과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데 우리만 하는게 아니라 다들 하고 있어요..
저는 그냥 학기중에는 학점에만 신경쓰고 방학때 토익 이나 이런거 열심히 할려구 해요...
학기중에는 학점 하기도 힘들어요...